♣ 클린산행 ♣

38.2015년 11th 클린산행

백두산타이거 2015. 9. 7. 09:33

2015년 11번째 클린산행

시 : 2015.08.30 일요일

동 선 : 내연산 수목원 ~ 매봉 ~ 삿갓봉

동 행 : 낮열두시님, 벽진호강님, 작은길손님, 뛰어보고님, 삼장법사님, 해도싸이클님, 백두산타이거(나)

개 요

~ 8월중에도 두어번 정도의 클린산행을 하려고 했으나, 다들 휴가철에 개인적인 일정 덕분에 마지막주 일요일에 한바퀴 돌아보자고 시작했습니다. 늘 벽진호강님과 홍자도령님께서 1차 정리를 해주셔서 편하게 잡쓰레기처리, 시그널 정리, 산불조심& 자기가 온 흔적을 남기지 말자라는 홍보를 했네요.

~ 늘 수목원 입구를 들어올때는 알게 모르게 설레임이 있습니다

 

~ 지난번에는 손님들이 많은 시기라서 정신없이 출발을 했지만 오늘은 여유있게 출발을 하려고 합니다.

 

~ 숲해설가 사무실 좌우에는 이렇게 멋진 공예품?과.

 

~ 전시실이 있습니다.

 

 

~ 다음에는 사진을 꼼꼼하게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.

 

~ 조원 한분이 거의 다 오셨다고 해서 간단하게 코스와 일정에 대해서 회의를 합니다.

 

~ 출발전에 대형주차장에서 홍보도 합니다. 오늘은 산악회 세네군데가 연합하여 산행을 하다고 해서 홍보는 톡톡히 했네요.

 

~ 뛰어보고 님께서는 수목원 입구라고 하시는데.. 어디에 계신건지.... 찾아가 봅니다.

 

~ 여기에 계셨군요. 수목원을 구경하려고 오신분들이 많이 다시니는 곳에서도 잠시 홍보를 합니다.

 

~ 오호! 예전에는 없던 안내판이 있네요... 매봉과 삿갓봉을 돌아오려고 합니다.

 

~ 관찰로쪽으로 향해봅니다.

 

~ 조그만 쓰레기들만 있지 많지는 않네요.

 

~ 이런.. 역시나 쉬는 곳 주변에는 사람들이 쓰레기를 짱박아두는 군요....

 

 

 

 

 

~ 쓰레가 보이는 것을 구석구석 헤집으면서 깨끗하게 치웁니다.

 

~ 매봉 정상을 지나서 내려가기로 하다보니 어느새 매봉정상을 지납니다.

 

 

~ 서래야님이 다녀가셨군요.. 근데.. 고도도 맞지 않고.. 왜 그러셨어요. 작은매봉이라.... 그러면 네이버지도상의 매봉에는 무엇을 달아두셨을지.. 다음 6봉 환종주 때 가보기로 합니다.

 

~ 수목원 관리원이자 숲해설가님이신 벽진호강님은 왜 이렇게 훤한 길에 자기 흔적을 남기시냐면서 노발대발하시면서 제거를

  하십니다.

 

~ 잠시도 쉬지 않고 치우시는 조원분들 늘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~ 높이 달린 시그널들 덕분에 고생들 하십니다.

 

 ~ 매봉정상에서 기념샷을 찍어봅니다.

 

~ 내연 6봉 환종주때 마지막 피치를 올리는 구간을 오늘은 편하게 내려갑니다.

 

 

~ 얼마 없을 줄 알았던 쓰레기가 벌써 각자의 봉투에 하나 가득차버렸네요.

 

 

 

~ 내가 왔다갔다라는 흔적을 남기는 것이 그렇게들 좋은가? 저는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.

 

~ 신기한 버섯을 만납니다. 무슨 버섯인지 모두들 머리를 맞대고 궁리를 하다가 뭐 따갈것도 아니고 따갈수도 없으니.. 그냥 지나갑니다.

 

~ 삿갓봉까지는 길이 좋아서 편하게 올라옵니다. 낮열두시님은 잠시를 못 기다리시고 주변 쓰래기를 줍고계시네요.

 

~ 아쿠!! 아침에는 좀 시원하더니 여기오니까 햇살이 무진장 뜨겁습니다.

 

~ 오늘 많은 분들이 지나가시면 저기 저 전망대 주변에는 쓰레기가 한가득 나오겠군요. 그건 다음기회에 가기로 하고 하산을

  합니다.

 

~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.

 

~ 9월에는 행사와 일정들이 많지만 자주 만나서 재미있는 산행과 산림정화활동에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